검암동 중화요리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신현동/restaurant/99129024

얼마전 검암동 홍콩반점에 방문했어요~

기본 메뉴인 짜장면, 짬뽕, 탕수육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ㅎㅎ

특히 탕수육이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담에 또 방문할게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RaNiA
    답글검암동

    저도가봤는데 쉬는시간이라 이용은 모하고돌아왔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노주니할멈
    답글검암동

    저는  가족들과 다녀왔는데 맛도좋고 양도 풍족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짜장면 맛집 찾기 힘든데~~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