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지 주차 논쟁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신현동/dailylife/99451677

빌라 앞 주차장에 거주자 외에 다른 이웃주민이 주차를 하면서 거주자 분들의 주차공간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빌라 주차장 외 실외도 사유지라 저희 건물 입주자만 사용할수 있는데, 실외 주차는 상관 없지 않냐며 외부인이 계속 주차를 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희는 한 가구당 한 차만 건물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어서 외부 주차장이 꼭 필요한 상황이에요

 

  1. 개인 사유지니까 거주자들만 주차하는게 맞다.
  2. 건물 주차장 외에 실외 주차장이니 사유지이더라도 외부인이 주차할수 있도럭 배려한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개선 돼야 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배려는 일방이 베푸는 것이지 상대방이 요구할 수 있는 권리가 아니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사유지 주차 논란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거주자들 불편하지 않은 범위 안에서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