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녜스
개선 돼야 겠네요
2개월 전
빌라 앞 주차장에 거주자 외에 다른 이웃주민이 주차를 하면서 거주자 분들의 주차공간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빌라 주차장 외 실외도 사유지라 저희 건물 입주자만 사용할수 있는데, 실외 주차는 상관 없지 않냐며 외부인이 계속 주차를 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희는 한 가구당 한 차만 건물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어서 외부 주차장이 꼭 필요한 상황이에요
개선 돼야 겠네요
배려는 일방이 베푸는 것이지 상대방이 요구할 수 있는 권리가 아니지요.
사유지 주차 논란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거주자들 불편하지 않은 범위 안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