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오고 난 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1동/information/95814083

날씨는 화창한데 약간 쌀쌀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니 기분이 좋네! 배부르고 눈이 녹지않은 공원은 운치도 있고 한적한게 여유롭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KRSPGS3K
    답글인창동

    네그래요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KRAW5BEV
    답글상동

    눈이 정말 많이 오더라고요 ^^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W5BEV
      답글상동

      맞아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W5BEV
      답글상동

      라고 해주세요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만해요
    답글풍무동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