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눈인사라도 하는게 좋겠습니다.
저희동네는 택배 보관함이 없는 좀 오래된 마을 입니다.그러다보니 택배 배달 하시는분들이 작은 구루마에 싫고 각 호수를 일일이 방문해서 옮겨주시곤 합니다.날도 더웁고 짐도 무겁고 일일이 방문 배달해주시는 노고야 감사하고 수고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그런데 여러집을 배달하다보니 에레베이터에 싫고서 짐을 빼야되는데 짐을 다안빼고 에레베이터 문에 걸쳐놓고 배달하고 사진찍고와서 다시 짐을 에레베이터에 싫고 또다른 윗층으로 올라갑니다.이 택배가 층별로 하나씩 있다보면 매층마다 에레베이터는 쉬고 막말로 택배차 전용타임입니다.짐빼고 에레베이터 닫는다면 또다른 분들이 사용하고 다시 택배분이 사용하고 이러다보면 택배하시는 분들도 엄청 시간 걸릴거고 그러다보니 속으론 투덜거려도 그분들한티 머라고도 못허잔아요 이런문제를 보관함만 있으면 해결 될것 같은데 이것도 어렵고 어찌 그냥 서로 좀씩 이해하면서 살아야 될것같은데 혹시 이런 문제를 현명하게 해결 하신곳 좀 있을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합니다.택배하시는분들 수고하십니다.
KRMYD757
신중동1개월 전- 달려라 하니
도안동우리의 수고를 덜어주시는 분들입니다.
저는 택배를 받으면 항상 감사하다는 문자를 보냅니다.
물론 댓가를 받고 일하시는 분들이지만
무거운 짐들을 문앞까지 참 고맙지요.
서로서로 좋은 방향으로 전환하길 바랍니다.
1개월 전 - 황순옥
범박동불편하셨겠네요
조금만신경쓰셨으면해요
1개월 전
김미진
율곡동저희동네는 보관함이 있지만 전혀 사용 안하더라구요
1개월 전- 박서준
율곡동진짜로 힘들거 같기는 하네요 항상 택배 기사(?) 분들 화이팅 입니다!
1개월 전 - 스텔라
고촌읍보관함도 크기가 정해져있으니 불편할거 같아요..;
1개월 전
숫자
봉담읍출근시간이나 퇴근시간 사람이 완전몰릴때아니면 잠깐 참을거같아요
1개월 전
트니트니
일신동음.. 그러게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