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맞아요.
깨끗한 공원이 되면 좋겠어요.
각자가 공중도덕 을 잘지키는 사회가 되길 바래요
1개월 전
오늘 우리 동네 공원 산책 다녀왔는데 거기에 버려진 쓰레기 보고 놀랬어요. 먹다 남은 음료 패트병도 여러개 버려져있고요. 심지어 컵라면 먹고 그대로 버리고 갔네요.
과자 부스러기도 공원 바닥에 엉망으로 떨어져 있고 빈봉지도 버려져서 바람에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모습에 눈쌀이 저절로 찌푸려집니다. 공원에 놀러 오는 학생들이나 아이들이 버리고 간 것일수도 있구요. 공원에서 쉬시는 어르신들도 가끔 술한잔하시고 빈병 버리고 가는데 왜 그러는걸까요? 양심 없는 주민들 그런 나쁜 습관 고치면 좋겠어요 제발.
맞아요.
깨끗한 공원이 되면 좋겠어요.
각자가 공중도덕 을 잘지키는 사회가 되길 바래요
다같이 사용하는 공원에 쓰레기 버리고 가면 절대 안되죠
성숙한 시민의식이 필요하네요
공감합니다
날이 좋아서 공원들 많이 가실 시기인데요. 쓰레기 문데가 진짜 곤란하지요.
저도똑같은생각입니다
여러명이 이용하는 공간인데 너무 이기적이고 시민의식이 부족하네요
쓰레기자이 되였군요..
정말 왜들 그러는지...안타깝습니다.
저런곳에 비둘기도 올겁니다.
공원에는 휴지통이 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같이 쓰는 공원인데 너무하네요
노숙인들이 있는건지... 왜그렇게 시민의식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좋은습관을 후손에게 물려줘야 할텐데요.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