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75ECJB
여기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아파트 단지 정문 출입구 근처 인도를 따라 짧게
벚꽃이 활짝 핀 풍경이 너무 예뻐 매년 봄을 기다리게 되는 곳이에요^^ 바람부는 날에 흐드러지는 벚꽃잎 비를 맞으면 기분까지 산들산들해지는 것 같습니다, 노원구 상계동 사시는 주민분들도 한번쯤 지나가다 보셨을 예쁜 벚꽃길, 집 근처라 오가는 시간이 항상 행복할만큼 아름다운 풍경으로 우리동네 벚꽃명소로 강추하고 싶은 장소랍니다
여기 너무 예뻐요!
화려하니 예쁘네요
어딜가나 벚꽃이 활짝이에요.
지금 한창 예쁘네요
귀갓길이 즐거우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