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평소같이 심심하던 그때 제 눈이 놀이터 쪽으로 돌아가더라고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이터 노는 모습 보니 제 옛날 기억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집에서 심심할때 창문을 보고 멍때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사진잘암보여요..
무슨사진인거죠..
좋아요
동심으로 돌아가셔서 힐링하셨네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