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내산책 안증 안됩니다
저두요ㅠㅠ
진노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공원인식이 너무늦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인식되어야하는데 한참지나야 인식됨 카메라인식 좀빠르게되도록 해주십사요
다운동소공원등록이않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