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수거일 맞춰 내놓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야음장생포동/dailylife/99105004

주택에서는 쓰레기 내놓는 날이 정해져 있는데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내 놓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일을 지키지 않고 아무때나 대문밖에 내놓니까 외관상 좋지 않고 여름에는

며칠씩이나 방치되어 있으면 냄새도 나고 합니다 

쓰레기를 내놓는 날짜와 시간은 지켰으면 합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요일을 좀 잘지켜서 내어놓으면 좋으련만~~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드_루비
    답글남외동

    주택에 사시는 분들은 분리수거 요일이 정해져 있더라구요

    수거일에 맞춰서  정리 잘하셔서 내 놓으심 좋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신내2동

    의식이 너무 없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분리 수거 해당 요일에 배출하는 습관이 중요하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garieter
    답글옥동

    저렇게 밖에 미리두면 까마귀같은 새들도 헤집어 놓을수 잇는데 말이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너무 더러워요 진심 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