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보드 방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야음장생포동/dailylife/99089062

대로변이든 주택가든

아무렇게 방치되는 전동킥보드를 심심찮게 보게되는데요 거치대가 곳곳에 설치되어있는데 나만 편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비매너 행동을 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전동킥보드를 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안전모도 쓰지 않는거 같고 두명 심지어 세명이 함께 타는걸보면 너무 놀라울따름이에요

대형사고도 종종 일어나는데

다들 안전하게 이용했음 좋겠어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homi
    답글색달동

    맞아요 문제긴 문제더라고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잘못하다간 사람다칠수도잇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첫눈오는날
    답글무거동

    문제예요 저희아파트안에도 많아요 ㅎ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저라다 나중에 차에기스나고 사고도나서 문제가많아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들레
    답글남외동

    지나가다가 다칠수도 있고 위험해보여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garieter
    답글옥동

    킥보드 쫌 제발 주차하는것도 그렇고 주행도 그렇고 대책좀 나왓으면 좋겟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
    답글다운동

    킥보드 사용으로 편리하지만 이렇게 두고

    가는건 아니나고 봅니다. 심각한 문제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봄이님 반갑습니다 ^^

    여기저기 사용 후

    아무데나 방치한 킥보드와 사용자가

    문제이군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