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너 주차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야음장생포동/dailylife/99042701

시간이 지나도 항상 비매너 주차문제로 시끄러워요. 주차선을 제대로 지키지 않아 떡하니 두자리를 차지해요. 가뜩이나 주차공간 부족인데,특히 늦은시간 퇴근할 때 주차장을 몇바퀴 돌게 만들어요. 저런 차에도 주차위반 딱지 붙이게 만들고 싶어요. 캐시워크하시는 분들은 예쁘게 주차합시다요~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남에게 피해 주지 말아야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써니뷔💜
    답글화서2동

    아~정말 저렇게 주차하는건 비양심,비매너네요..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정말 비매너네요ㅠ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비양심적인 사람들 많아요  표현을안해서 그렇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태양
    답글심곡동

    나만 생각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도 생각하면서 추차하면 좋을텐데요ㅜㅜ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드_루비
    답글남외동

    정말 이기적인 운전자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뉴스에 한번씩 나오는 비메너 주차차량이네요,

    저는 저렇게 주차 절대 안합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비매너 주차 너무 싫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첫눈오는날
    답글무거동

    큰차도 많고 주차 똑바로 합시다 ㅎ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들레
    답글남외동

    주차선 잘 지키면 좋겠어요

    특히 아파트 주차장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garieter
    답글옥동

    누가 참교육 쫌 햇으몀 좋겟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
    답글다운동

    우리 아파트도 주차공간부족 문제입니다.

    비매너 주차 양심이 없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연탄뷔님 반갑습니다 ~

    남에게 피해주는 행동은

    삼갔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