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남에게 피해 주지 말아야해요
5개월 전
시간이 지나도 항상 비매너 주차문제로 시끄러워요. 주차선을 제대로 지키지 않아 떡하니 두자리를 차지해요. 가뜩이나 주차공간 부족인데,특히 늦은시간 퇴근할 때 주차장을 몇바퀴 돌게 만들어요. 저런 차에도 주차위반 딱지 붙이게 만들고 싶어요. 캐시워크하시는 분들은 예쁘게 주차합시다요~
남에게 피해 주지 말아야해요
아~정말 저렇게 주차하는건 비양심,비매너네요..ㅠ
정말 비매너네요ㅠㅠ
비양심적인 사람들 많아요 표현을안해서 그렇죠~
나만 생각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도 생각하면서 추차하면 좋을텐데요ㅜㅜ
정말 이기적인 운전자네요
뉴스에 한번씩 나오는 비메너 주차차량이네요,
저는 저렇게 주차 절대 안합니다,,,
비매너 주차 너무 싫어요
큰차도 많고 주차 똑바로 합시다 ㅎ
주차선 잘 지키면 좋겠어요
특히 아파트 주차장
누가 참교육 쫌 햇으몀 좋겟네요😂
우리 아파트도 주차공간부족 문제입니다.
비매너 주차 양심이 없네요.
연탄뷔님 반갑습니다 ~
남에게 피해주는 행동은
삼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