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모르키
정갈해 보이고 맛있어 보여요😋
4개월 전
예전부터 자주가던 곳인데요.. 생선구이와 찌개가 함께 나오고 밑반찬도 매일 바뀌어요.. 얼마나 맛있게요~ㅋ 밥도 드실수 있는만큼 더 퍼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늘 한번 더 리필하게된답니다!! 혼밥도 가능해서 더 자주가게되는 동네 맛집입니다!! 각종 생선구이 말고도 제육볶음이랑 생선 조림도 있어요.. 어울림 아파트 후문쪽에 있어요. 안가보셨다면 추천드립니다:)
정갈해 보이고 맛있어 보여요😋
생선구이 좋지
맛있는 한식집이네요 나오는음식도 깔끔해보여요
매일먹어도 안질리는게 한식이죠. 가봐야겠어요.
따뜻한 밥상 가본 것도 같아요
진짜 맛있어보여요 한번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