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식전에 속을 달래게끔 나오는 호박죽부터.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는 집이에요
메인인 명태조림은 양념 자체도 너무 맛있어서 양념을 남기기가 아까워서 끝까지 긁어먹게 되는 집이랍니다
하다 하다 자판기 코코아까지 너무 맛있어요ㅋㅋ
저도 명태조림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여요
개성집 명태조림 맛나지요~
명태조림. 맛있어 보이네요
명태조림 꿀맛이죠^^
명태조림 저도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