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산보는하이바라
1층 저집에 노란 장미 진짜 예쁘네요. 주민이 심은건 아니겠죠?
1개월 전
기흥역 sk v1 지식산업센터로 가는 길은 낮은 아파트 단지들이 모인 안골마을인데 단지 정원마다 이맘때쯤 장미 덩쿨이 정말 예쁘답니다. 진한 초록잎 무성한데 빠알갛고 노오란 장미꽃들이 반짝반짝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5월의 여왕 장미라는 말이 절로 공감됩니다. 여기 뿐만 아니라 곳곳에 핀 장미들이 너무 예쁜 계절이니 모두 좋은 날 좋은 순간 만끽하시기를.
1층 저집에 노란 장미 진짜 예쁘네요. 주민이 심은건 아니겠죠?
5월의 싱그러운 계절에 장미꽃이 정말 예쁘네요.
장미덩쿨 좋네요 ㅎㅎ
장미의 계절이죠
정말 예쁩니다~~!!!!
멋지네요~~
너무예쁘네요 오링장미도 나름 매력이있네료
아파트 정원이네요
1층 사시는 분들은 매년 집앞 장미정원의 특혜를 누리시겠네요.
이쁜 장미네요
장미덩쿨 진짜 이쁘네요!
맞아요. 요즘 곳곳이 장미가 많아 기분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