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희동네에 있는 쌈밥집이예요.
점심으로 먹고왔는데 맛이좋아서 올려봅니다.
오늘이 두번째 방문인데요,,
오늘도 싱싱한 야채들이랑 제육볶음,그리고 살짝 매콤한 된장찌개 너무 맛나요.
밥한그릇 뚝딱하고 왔답니다.^^
저 제육 ~~~ 제육은 늘 올바른 선택입니다! 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