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
오징어볶음인가요? 맛있어보여요
6일 전
맛있는 집밥이 생각날때 가는곳이에요 저렴한가격에 다양한 반찬 따뜻한 한끼를 할 수 있어요 맛도 엄청난 맛으러 점심시간에는 사람도 많으니 피크타임때는 눈치게임 해야해여 부담스러운 한끼가 아닌 편안한 한끼로 적극 추천합니다메뉴도 무척 다양하고 저렴해요 숨겨진 맛집 현주식당 추천합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사진은 오징어정식입니다
오징어볶음인가요? 맛있어보여요
깔끔하네요
음 맛있어보여요
와~~침고여요. 요즘엔 이런 음식이 최고죠.
일반 백반집 밥 맛있죠~~ 우리 동네도 있는데, 조금 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