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애기들이 있는 입주민들은 아마도 반대하겠죠
주차로 스트레스받는 사람들은 찬성하고
이게 참 딜레마네요
2개월 전
산본 아파트는 오래되어서 그런지 아파트내 주차공간이 너무 부족합니다
야간에 오면 이중주차는 물론 삼중 주차까지 하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놀이터를 잘 이용하지 않아 놀이터가 방치되는 경우가 많아요
방치되는 놀이터를 없애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론 좋은 시설의 놀이터도 있지만 예산 차원에서 새롭게 놀이터를 안만들어 주시는것 같아요
애기들이 있는 입주민들은 아마도 반대하겠죠
주차로 스트레스받는 사람들은 찬성하고
이게 참 딜레마네요
놀이터 이용이 안 되면 대안이 되겠네요
그래도 아이들 놀 자리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아파트 주차문제 정말 심각한거 같아요.
주차문제 여기 저기 다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