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en
저도 잘 안돼요ㅜ 안눌러지더라구요
1년 전
업데이트하면서 완전 가깝게 가거나 가깝게 가도 잘 안되네요. 낼부터 포기하는편이 나을듯-.-
토스가 포인트금액을 줄인것처럼..
캐시워크도 -.-
저도 잘 안돼요ㅜ 안눌러지더라구요
동네산책이 가까이가도 점수가 적립이 안되네요
저두 이틀째안되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포기하지말구 하기를. 그래야 언젠가 토스만보기처럼 폐지.
4일째 적립이안되내요 ㅜ ㅜ~~
맞아요어느순간부터바뀌었더라구요..ㅠㅠ.근처에갔는데도인증도안되구
혹시 성인이시면 담배 뚫어주실수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