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노릇노릇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우리동네에 있는 곱창집 한우곱창매니아 소개해봅니다.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에요. 한우곱창이라 그런지 고소한 맛이 잘 살아있고 잡내도 거의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저녁에 곱창에 소주 한잔하기에도 분위기가 괜찮은 편이었고,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곱창 생각나는 날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릇노릇 맛있어보여요!
우리 가족들과 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갈 기회 되면 저 분야 새로 개척해보고 싶은 마음.
와 곱창 때깔ㅠ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맛있어보여요
와! 곱창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곱창 좋아하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