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비오는날이면 웅덩이 생기는 바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성곡동/dailylife/99392989

평상시엔 패여있는지도 잘 모르는 도로가 비가 많이 오는날이면 웅덩이가 크게 생깁니다. 웅덩이가 조그맣게 있으면 그러려니하고 비켜서 지나갈수있는데, 이곳은 웅덩이가 가로로 뭉치더니 한줄기의 물이 흐르듯이 뭉쳐서 지나가려면 웅덩이를 밟아야합니다. 자전거도로도, 인도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직 봄이라 그나마 저정도인데 여름에 비많이오면 한강입니다ㅎㅎ 한2년정도전에 이부분 다시 아스팔트로 보수공사해서 통행금지된 적도 있었는데 길게 가지는 못하네요ㅠㅠ 신기하게도 이 구역만 유난히 심해서 의아합니다ㅎㅎ 장화라도 안신고 지나간다면 신발이 다 젖어요ㅠ 땅이 배수구방향쪽으로 기울어지게 해달라고 민원 넣어야할까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정말 그렇네요. 작은 강이 되너있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불편하시겠어요 도로 포장이 잘 되지 않았나봐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비오는날이면 웅덩이 생기는 바닥이

    문제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선부3동

    정말 문제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걷기 힘들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진짜 불편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조심히 댕겨애 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웅덩이가 너무 많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비올때마다 불편하시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건건동

    아이고 보수가 필요해 보여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