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동물놀이터가 있다니 견주들에겐 희소식이네요
3개월 전
요즘 전동킥보드 사고 얘기 진짜 많이 들리죠 😅
시속 25km미만이면 위험한 차도나 인도보단 자전거 전용 로드를 이용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그래서 저는 요즘 이렇게 한적한 자전거 도로를 더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다고 느꼈어요.
여기는 군자천 산책로인데, 길도 잘 되어 있고 사람도 비교적 여유 있어서 킥보드 타기에도 부담이 덜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견주분들이 반가워할 소식!!
힘찬공원 동물 놀이터 조성 공사중입니다!!
3월30일 완공 예정이라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건
자연이 살아있다는 거 🌿
갈대랑 이름 모를 식물들 사이로
새들이 물 위를 헤엄치는 모습 보면
괜히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속도도 중요하지만
안전이 먼저니까 👍
전동킥보드 타시는 분들
가능하면 이런 자전거 도로나 산책로 쪽도 한번 이용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동물놀이터가 있다니 견주들에겐 희소식이네요
좋은 소식이네요
어머~! 완공된건가요~~?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엔돌핀이 막 도셨겠네요 제가 말 만 들어도 이렇게 좋은데요 같은 애견주라서 그런가요 ㅎㅎㅎ 우리나라도 이재 선진국에 애완동물 키우시는 국민이 3천만명 시대니 우리가 낸 세금으로 애완동물들도 신나게 놀이터에서 놀 자격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