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배방읍/restaurant/98778807

신방동인데요, 빵이 맛있는집.

간식으로 애용해주세요.

저는 매일캐시워크. 산책하러 나오면 들려서 빵사는집이예요.

여러분도 많이 애용해 주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건강 생각하셔서 유기농 빵집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행
    답글쌍용2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한 번 가봐야겠는걸요~

    유기농빵집!!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승리
    답글쌍용2동

    유기농 빵집 가격은 좀 있을 듯 하지만 건강생각하면 유기농이 좋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가까운 동네 빵집 있으면 좋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