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석민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천안에서 벚꽃보러 간다면 여기 추천해요!
북면 위례 벚꽃길 따라 펼쳐진 벚꽃이 진짜 장관이에요~
일단 규모부터가 다른데, 연춘리부터 운영리까지 약 15km구간이 전부 벚꽃길이라 드라이브만 해도 힐링이에요.
차타고 지나가며 양옆으로 벚꽃터널이 쫙 이어지는데, 그냥 영화의 한장면이에요.
축제기간동안 버스킹, 공연, 플리마켓 등도 열리니 볼거리도 많은 편이에요.
특히 가족단위로 좋은게 아이들 체험이나 먹거리가 나들이 코스로 딱이에요.
너무 예쁘네요🌸
👍🏻
내년은 여기 꼭 가보고 싶네요
꽃이 크고 예뻐요
파란 하늘이랑 분홍벚꽃들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