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에서 통화나 영상 소리 크게 트는 거, 괜찮다고 보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배방읍/dailylife/99532028

요즘 엘리베이터 탈 때마다 통화 소리나 영상 소리가 크게 들리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특히 아침이나 퇴근 시간에는 공간이 좁다 보니까 더 크게 느껴져서 조금 불편할 때가 있어요.

 

잠깐 타는 거라 참을 수도 있긴 한데,

바로 옆에서 크게 통화하시거나 영상 소리를 틀어놓으시면 은근히 신경 쓰이더라고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잠깐 이동하는 시간이고 개인적으로 통화나 영상 보는 것도 자유니까

너무 예민하게 생각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주변에서도 “이 정도는 괜찮다”는 분들이랑

“그래도 공용공간에서는 좀 줄여야 한다”는 의견이 나뉘는 것 같은데요.

 

이런 경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냥 넘어가는 게 맞을까요, 아니면 어느 정도는 조심하는 게 맞다고 보시나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june
    답글평촌동

    당연히 공공장소에서는 더조심해야줘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저는 줄여야 하는 게 맞다고 봐요. 그 짧은 시간 좀 참으면 여러사람이 피해가 없지요. 나가서 통화하는 걸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짥은시간 이용한다고 해도 공공장소니 조심해야지요ㅜ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출퇴근 시간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만큼 서로를 위한 배려가 중요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공용공간에서는 볼륨 줄여야지요

    소리 크게 틀어 놓는것 은근히 스트레스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엘베에서 통화하면 전차파 80배이상 나온데요.

    질색입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