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호반아파트 상가 건너편 작지만 맛이 괞찮은 족발집!
불 족발집이 있다가 없어져서 서운했는데 여기저기를 알이보다가 호반아파트 앞에있는 족발집은 발견하고 한번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맛이좋아 계속 시켜서 먹고 있읍니다.
눈오는 거리
야식으로 독발만한게 없는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