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꽃이 예쁘하는 사람이면 나만 보겠다는 마음이 안생갈거 같은데 참 이해 안되내요
1개월 전
외국인들이 대한민국 우리나라에서 가장 부러워하는 것이 치안과 안전입니다.
꽃이 예쁘하는 사람이면 나만 보겠다는 마음이 안생갈거 같은데 참 이해 안되내요
나이 많으신 어른들에게 이야기를하면 안통해요
책도둑하고 꽃도둑은 도둑이아니여 하죠^^
씨씨티비 사진이라도 뒷모습이라도 붙여놔얄듯해여
같이 보는 줄거움을 느끼셔야할텐데 안타깝네요
꽃 정도는 괜찮을꺼라 생각하는걸까요 ..
저런 예쁜 꽃을 뽑아가는 심리가 무얼까요
별 거지들이 다 있네요
꽃은 너무하네요. 다 같이 보는건데ㅠ
꽃이 이쁘면 눈으로 봐야지
그걸 훔쳐가다니요..
꽃을 얼마나 많이 훔쳐가면 저렇게 푯말까지 꽂아두었을까요 너무하네요
저희 집 근처에도 꽃 예쁘게 가꾸는 카페주인분이 계신데.. 저렇게 써있는 것 봤어요. 물론 다른 가게 앞도 그렇고요. 산이나 이런 곳에서 퍼가는 건 뭐라 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저렇게 주인이 있는 꽃을 가져가는 건 좀 아닌거 같아요;;
진짜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