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요즘은 많이들 개선 된것 같기는 한데, 아직도 그런분들이 있기는 하더라구요.
2개월 전
길을 가다보면 개 똥을 치우지 않고 그냥 가신 분이 있더라구요ㅠㅠ 솔직히 보이면 비껴가면 되죠 그럼 못 봤을때는요. 으~~~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거 좋습니다. 하지만 강아지가 볼 일 본건 치워주시는게 어떨런지요. 모르고 밟으신 분들은 어찌합니까! 개 똥 비료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혹시나 그런 생각이셨다면 다음부터는 비료로 사용 할 수 없으니 꼭 좀 치워주시길 바라봅니다.
요즘은 많이들 개선 된것 같기는 한데, 아직도 그런분들이 있기는 하더라구요.
소수의 견주가 잘못해서 전체이미지가 나빠지니
진짜개똥 안치우는 사람들극혐
그러게요
허허...이건...좀 그러네요
얼른 주우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