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ㅠㅠㅠ
2개월 전
엘레베이터 반려견 매너
와이프가 최근에 엘레베이터에서 강아지에게 물렸습니다. 평소에도 사납게 짖어대던 강아지였는데 이날은 집에 도착해서 엘레베이터를 나오는데 강아지가 엘베까지 들어와서 물어버렸어요.
보통 다른 분들은 엘베에서 강아지를 안고 타시던데 집 앞이라 견주분이 방심하고 계셨던 것 같아요.
거기에 줄도 길게 되어 있어서 강아지도 자유로웠던 환경입니다.
2주가 지났는데도 아직 멍이 다 안없어지고 다행히 피는 안나서 병원에서 항생제 처방받고 3일 먹었어요.
아파트에 아이들도 많은데 애기라도 물었으면 큰일났겠다 싶어요.
아파트 뿐만 아니라 반려견 매너문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려견 키우는 등록제도나 필수 교육 등 필요한 것들이 이행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ㅠㅠㅠ
계란 문지르세여ㅠ
저런~~~큰일날뻔 하셨네요.
속상하시겠어요.
아이고 완전 물리셨네요 ㅠ
큰일 날 뻔하셨군요. 견주가 조심해야죠
멍 심하게 들었너요.
배상 받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