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베이터 반려견 매너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시흥시-조남동/dailylife/99570114

엘레베이터 반려견 매너 

 

와이프가 최근에 엘레베이터에서 강아지에게 물렸습니다. 평소에도 사납게 짖어대던 강아지였는데 이날은 집에 도착해서 엘레베이터를 나오는데 강아지가 엘베까지 들어와서 물어버렸어요.

 

보통 다른 분들은 엘베에서 강아지를 안고 타시던데 집 앞이라 견주분이 방심하고 계셨던 것 같아요. 

 

거기에 줄도 길게 되어 있어서 강아지도 자유로웠던 환경입니다. 

 

2주가 지났는데도 아직 멍이 다 안없어지고 다행히 피는 안나서 병원에서 항생제 처방받고 3일 먹었어요. 

 

아파트에 아이들도 많은데 애기라도 물었으면 큰일났겠다 싶어요. 

 

아파트 뿐만 아니라 반려견 매너문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려견 키우는 등록제도나 필수 교육 등 필요한 것들이 이행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ㅠ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구찌헝아
    답글하안2동

    계란 문지르세여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저런~~~큰일날뻔 하셨네요.

    속상하시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아이고 완전 물리셨네요 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큰일 날 뻔하셨군요. 견주가 조심해야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멍 심하게 들었너요.

    배상 받으셨나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