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위에(매일오전중)
푸짐하고 갓 지은 밥이라 더 가보고 싶습니다.
근처 가게되면 꼭 방문하겠습니다.
4개월 전
한식러버인 제가 참 좋아하는곳
집 근처라 자주 가는 곳이에요
인원수에 맞춰 주문하면 갓 지은 밥이 나오고 제육볶음에 바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or 김치찌개. 게다가 쌈까지 두루두루 준비되어 있어서 넘 좋아요
요샌 쌈밥집에가도 당귀는 잘 주지 않던데 최애인 당귀도 많이 제공해 주니 더할 나위없이 좋지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몰(송트리) 가시게 되면 들려보세요.
송트리 b동 지하 식당가랍니다~ ^^
푸짐하고 갓 지은 밥이라 더 가보고 싶습니다.
근처 가게되면 꼭 방문하겠습니다.
맛있겠네요
찌개 제육 쌈 세 가지 조합 최고죠!
제육볶음에 소주한잔 생각나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맛나게 드세요
헛 사진보니 가고싶어지는 비주얼..
가볼게요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가보고싶어요
지나가면거 보기망햇던데인데 가봐야겟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