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삼성이빈후과 독감치료 잘 받고 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시흥시-정왕2동/information/100152557

 

아이 독감 치료로 와이삼성이빈후과에 가게 됐습니다
A 형 독감이고 먼저 동생이 걸렸는데
다 나을때쯤 전염이 됐더라구요.
증세는 먼저 고열 부터 시작을 하구요
목이 많이 붓는 거 같아요.
첫째 경우 편도가 큰 편이라 감기 걸려도
목감기 부터 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약이랑 주사 둘 중 하나 권해 주셨는데는
아이가 약을 원해서 타미플루 복용 하게 됐어요

독감은 약 복용이 거의 전부 라고 할 정도로
시간에 맞춰 정확하게 먹이는 게 중요하다고 하셨구요
증세가 많이 호전 된다 하더라도 약을 남기지 말고
그 날씨에 맞춰서 다 먹여야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병원이용은 키오스크에서 접수부터 

수납까지 가능하더라구요.

장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빨리 오는대는 

본인이 접수하는 거라 많이 붐비지는 않는거 같아요. 

 

의료진 모두 친절하구요 

학교에 내야 될 서류도 알아서 먼저 얘기해 주시고
치료 하는 동안 엄마의 역할도 꼼꼼하게 알려 주셔서 
안심하고 진료 잘 받았던 거 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