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바다옆은 해풍때문에 꽃은 항상 늦게 핍니다!
덕분에 봄기운을 더 늦게까지 느끼는 장점이 있지요ㅎㅎ
오이도 입구에서부터 벚꽃이 쫘악 펼쳐져있어서, 평일에 오면 한가롭게 봄나들이를 할수 있어요!
햇살 맞으며 벚꽃길 걷고 숨은 맛집도 들러서 힐링하세요~
이쁘네요^^
벛꽃은 언제 봐도 예뻐요~
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