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의약속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속초시-교동/dailylife/97938235

새벽산책 넘 좋다.

이시간엔 사람의 그림자없이 싱그러운 공기와 가로수의 향기를 맡을수 있다. 

누군가 함께걸어준다면 완벽한 산책인데~~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꿍며이 새벽산책보단 동네산책 초록나무 인증두 하기를 

    1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남궁면
    답글교동
    작성자

    오늘도 새벽4시에 산책으로 만보를 마무리했다.

    이 시간은 더 할 나위없이 상쾌하다. 새벽에잠을 깼다면 한번쯤 새벽산책으로 하루를 시작해봄도 괜찮을것 같아요. 여름철이니까 누군가 이글을 읽었다면 시도해 보심이 어떨지요?

    1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속초사잇길
    답글교동

    강이지추천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