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촌역~국립중앙박물관 코스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구-신당동/information/99719706

이촌역 2번출구나 3번출구로 올라오면 이렇게 도보가 쭉 깔려있어서 산책하기 너무 좋습니다

가로수도 잘 깔려있고 언덕도 없어서 밥먹고 왕복 코스로 걸으면 소화도 잘 되고 좋더라구요

중간에 국립중앙박물관 들어가면 카페랑 편의점도 있고 밴치도 많아서 잠시 쉴수도 있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AZ87N
    답글상도제2동

    저도 그 길로 산책하는데 박물관에서 야외 유물을 보며 걸을 수 있어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 기린아빠 _
    답글상인1동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삼구암가자
    답글필동1가

    네. 좋은곳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orn80107
    답글반포3동

    이길걷기좋은곳이던데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