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ジウォン
와집앞인데 한번도 안가봣어요 막국수 맛잇겟다ㅠ
3개월 전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을때는 옹심이를
먹으면 감자맛이 진득하게 우러나와 너무
맛있어요.
지금처럼 덥고 입맛 없을때는 명태회비빔막국수, 시원한 국물이 마시고 싶으면 물막수를
추천합니다.
참, 기본 보리밥에 열무,무생채 비빔밥도
너무 맛있답니다.
본점은 연신내 2번출구쪽이고
불광동쪽 분점은 불광초등학교 정문에서
현대홈타운쪽방면에 있습니다.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
와집앞인데 한번도 안가봣어요 막국수 맛잇겟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