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불광동 맛집-옹심이,막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불광제1동/restaurant/98166124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을때는 옹심이를

먹으면 감자맛이 진득하게 우러나와 너무 

맛있어요.

지금처럼 덥고 입맛 없을때는 명태회비빔막국수, 시원한 국물이 마시고 싶으면 물막수를

추천합니다.

참, 기본 보리밥에 열무,무생채 비빔밥도 

너무 맛있답니다.

본점은 연신내 2번출구쪽이고

불광동쪽 분점은 불광초등학교 정문에서

현대홈타운쪽방면에 있습니다.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イ·ジウォン
    답글구산동

    와집앞인데 한번도 안가봣어요 막국수 맛잇겟다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