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삼송과 지축 원흥까지 이어지는 창릉천 끝자락 덕수근린공원이에요.
나무 데크로 산책하기 좋고 쉴수 있는 정자와 습지 녹지 등 이 동네 산책 코스로 많이들 이용한답니다.
봄, 여름 계절에 너무 예쁜 공원이랍니다.
기회되면 좋은 계절이니 좋은 산책 해보세요.
혼자서도 감탄하며 자주 걸어요.
창릉천 도보 길 따라 원흥쪽으로 걸어가면 좋은 산책 코스가 되어줍니다.
너무 이쁘네요~
완전 자연속에 있는거 같아요~~
초록초록 시원한 풍경이네요
ㅎ 저도 이곳 소개해드릴건데 백퍼 공감입니다. 저는 좀더 매크로하게 소개해드려 보겠습니다.
오호 여기 가봐야겠네요
초록초록 너무 좋은 곳이네요.
잘 봤습니다. 나무데크가 전망대처럼 정비되어 있네요.
아~여기가 그 은평구청에서 홍보하는 그 공원이네요
오 같은동넨데 몰랐네요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