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동 이맛콩나물 국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용산구-이촌제1동/restaurant/99022469

동네 산책이나 점심 놓치는 경우가 많아서 가끔 들리는 콩나물 국밥집입니다 저는 늘 혼밥으로 이용하기에 눈치 보여서 몰리는 점심 시간 

지난후에 살피고 들어가서 먹는답니다 ㅎㅎ 여긴 국밥 가격도 가성비 최고인데다 직접 만든 멸치 반찬이 참 맛있는 집이에요 포장도 가능해서 밥 반찬으로 많이들 사더라고요

콩나물국밥 시켜서 김가루 넣고 수란에 국물 떠 넣고 기다렸다가 따로

후르륵 먹는답니다 국물에 넣으면 

국물맛도 텁텁해져서 저는 별로라 

매운 땡초 토핑으로 듬뿍 넣어서 어느정도 먹다가 밥 말아 먹으면 끝내준답니다 거기에 반주로 몸에 좋은 

모주 한잔 마셔주면 괜히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요 여사장님도 친철하시고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국밥 한그릇에 속도 든든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몸도 녹여주는 맛있는 이맛콩나물 국밥 드시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뚱단지
    답글영등포본동

    와 맛있겠다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난 나야
      답글공덕동
      작성자

      가끔씩 먹으러 가는 집인데 맛이 기가 막힙니다 ㅎㅎ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콩나물국밥 정말 따뜻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내일 아침에는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hillip. J
    답글고아읍

    좋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리함께
    답글천연동

    맛나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지윤
    답글상동

    제가 어릴때부터 가던곳이네요~ 의자보니 기억이 납니다 여기 맛있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꼬띠
    답글인창동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먹깨비
    답글역삼1동

    콩나물국밥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근처에 가면 먹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na
    답글용산구

    공덕 자주가는데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뜌깅
    답글종로1.2.3.4가동

    너무 맛있갰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