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 동네 벚꽃 명소 노량진 만양로3길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용산구-이촌제1동/information/99602178

집 근처에 벚꽃 구경할 곳이 많아요. 그 중에서 만양로3길 추천드려요~ 일단 주변은 먹거리가 많이 밀접해있는곳이예요. 그리고 그 중앙에는 도로가 있는데...버스가 지나갑니다. 걸으면서 구경하는 뷰도 이쁘지만 오히려 버스를 타고 가면 황금마차를 타고 가는 들뜬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벚꽃 구경한다고 사람이 몰려서 원하는 시간대에 찍기 힘들겠지만 워낙 길이 길어서 사람이 붐벼도 사진을 충분히 찍을 수 있어요. 여기는 오히려 낮보다는 밤뷰가 더 이쁘고 밤에는 사람이 적어서 사진 찍기에 좋아요. 입구쪽부터 맥주나 소주로 즐길만한 음식점이 많아요. 그밖에도 사육신공원이나 용왕봉저정공원도 있는데 이곳은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갠적으로 벚꽃이 만개보다는 질때쯤에 피어있는 꽃들이 더 이쁜거 같아요. 만개 시기에는 화사한 연분홍이 강하게 보이는데, 질 때쯤엔 꽃잎 색이 조금 더 옅어지고 투명해지면서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생겨요. 또한 사람들이 붐빌때는 사진찍기만하고 지나가지만 질때쯤은 벚꽃을 자세하게 볼 수 있으니까 더 좋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김달님
    답글신대방제2동

    노량진 추억의 동네인데 나중에 가볼께여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선원
    답글주약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영옥
    답글사당제4동

    나무가 멋뜨러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na
    답글용산구

    한번 들러봐야겠네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