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로기
운동하면서 걷기좋은 예쁜길이네요
2개월 전
우리동네 벚꽃명소는 남산둘레길입니다 예뻐요
가족들과 꽃구경도하시고 남산둘레길이다보니 건강챙길겸 런닝이나 천쩐히 걷기좋은 코스입니다 쭉가시면 남산정상도 나오고 가시다 힘드시면 옆에 정상 가는버스가 있습니다 그거타고 남산타워가시는것도 좋아요 다만 요즘 중국인들의 단체관광객들이 많아서 시끄럽습니다 그점유의하시고 가시면 매우좋아요
꽃도이쁘고 공기도좋고 서울에서 천천히 운동하며 뷰도보시고 걷기좋은코스늘 남산이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자 다같이 걸어보실까요?? 만보 이만보 채우로가보아요ㅎㅎ
이만 우리동네 벚꽃명소 소가였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운동하면서 걷기좋은 예쁜길이네요
남산둘레길~~~ 내가 걸어보았던 그 길에도 벚꽃이 한아름이군여~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