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용산구-이촌제1동/arts/98939023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이태원 근처 하얏트 호텔 로비에 있는 트리입니다.

나들이겸 가서 트리 구경하고 맛있는거 먹고 산책도 하면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 분위기도 나고 좋더라구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자양제2동

    예뻐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미순
    답글하안2동

    트리가 특이하고 멋있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왠지 가슴 뛰게 하는 연말이 느껴집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답글사당제3동

    역시 호텔로비에 있는 트리는 정말 화려하고 이쁘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강렬한레드트리 멋져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우와 진짜멋진 트리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경
    답글다율동

    굿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트리가 멋지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