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 개봉사거리에
진마루감자탕 매장은 감자탕을 비롯하ㅕ
아삭아삭 콩나물이 들어간 뼈찜도 맛있으며
여름엔 100프로 콩으로 만든 콩국수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감자탕이나 뼈찜 먹고나서 먹는
볶음밥 또한 대박입니다
사장님 내외분과 직원분 밝은미소로 맞아주는
우리동네 맛집입니다
맛있겠네요
넘맛있겄어요~~^~
집에서 가까우니 가 봐야겠네요
친절하기까지 하니 안갈이유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