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동 맛집 박미정당진아구동태찜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월3동/restaurant/99183734

 

 

개봉동에는 내로라할 만한 맛집이 많진 않은 것 같은데 이 정도면 맛있지라고 할 정도의 식당은 더러 있습니다.

엄마께서 친구들과 모임 있을 때 가시던 곳인데 저도 궁금해서 한번 맛을 본곳인데요.

 

상호가 좀 길어요. 박미정당진아구동태찜탕이라는 곳인데 가격은 싸지 않은데 붐비는 곳이에요. 어른들 입맛에 괜잖은 곳인 것 겉습니다.

해물요리만 취급하고요.

제가 맛 본 것은 아귀와 해물이 들어간 해물찜인데 적당히 맵고 해물 신선해서 맛있게 먹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부시고 왔답니다.

해물찜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점심시간엔 웨이팅 있거나 음식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꽤 걸리니 예약하고 가시면 편히 드실 것 같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blue
    답글오류제1동

    맛있어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텔라
    답글고촌읍

    해물찜에 밥 비벼먹으면 넘 맛있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_스마일 유_♡
    답글고척제1동

    맛집이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
    답글조양동

    군침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가격이 좀 세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