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오.넘 좋은데요.👏👏
1개월 전
참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우리 동네에도 맨발의 황톳길이 생겼네요. 동네 주민들이 맨발로 걷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기분 전환도 됩니다. 걷기 후에 옆에 설치된 수돗물을 이용해서 발에 묻은 흙도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요. 요즘 맨발 황톳길이 대세네요.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엄청 많아요. 건강에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지만 기분 아니겠어요. 우리동네 홧팅.
오.넘 좋은데요.👏👏
요즘 맨발걷기 많이들 하시죠
맨발의 황톳길이 생겨서
걷기에 좋을듯요~
저희 동네도 이런 황토체험 코너 있어요. 어르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맨발로 흙을 밟으며 걸으면 건강에 좋다는데
황토길이 생겨 좋으시겠어요.
걷기 좋아 보여요
황톳길이 관리가 은근 어려운가보더라고요 한번 걸어보고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