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옥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3일전부터 동네산책 인증이 안되네요 어턴 이윤지 알고싶어요.
옥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도 안되네여
근처에만가도 적립이되더니 이젠 거의정확하게가야 적립되는거 같아요
동네산책이 안 되는 이유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