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반려동물 키우는 분들은 이런곳이 좋을것같네요^^
1개월 전
스타필드 위례 10층에 하늘정원이 있어요.
신세계에서 강아지들 놀으라고 만든 정원이 있는데
동네 산책하다 보면 의외로 여길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고요. 넓고 목줄없이 놀 수 있는 프리존이 있어서 좋고 요금도 없어서 애견까페 보다 훨씬 좋아요. 여기 가다보니 어느새 애견까페 갈 일이 없어지더라구요. 강아지와 산책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강아지와 가끔이라도 주말에 놀러가기 좋아요.
한강라면도 있고요, 커피도 먹을 수 있고
집에 가기 전에 장 보고 돌아가기에도 좋아요.
여러 다양한 종의 강아지를 보는 것도 즐겁구요.
사람 적을 때는 전세낸 것 같아요.
반려동물 키우는 분들은 이런곳이 좋을것같네요^^
댕댕이들의 천국이네요 ㅎㅎ
강아지 귀여워요
스타필드가 참 동물친화적인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