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팍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가락1동/dailylife/99566358

성내동 살면서 좋은 점 중 하나가 올림픽 공원이 바로 옆에 있다는 거예요. 강아지데리고 나가도 좋고 가족끼리 또는 친구랑 가도 좋구요...  아님 혼자 운동하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이제 벚꽃은 다 져서 없지만 철마다 예쁜 꽃들도 있고 참 아름답습니다. 누군가가 열심히 가꾸어줘서 그런 거겠죠? ㅎㅎ 공원 이용하는 우리들도 기본 에티켓은 잘 지켜야겠어요.

내일도 공원 한바퀴 돌면서 산책해야겠어요. ㅎㅎㅎ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GOOD😎
    답글석촌동

    ㅎㅎ 좋은시간 보내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우
    답글암사제3동

    저도 공원근처 살고싶어요ㅜ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메렁메롱
    답글고덕제2동

    올림픽공원 가까이살면 저도 잘 산책할것 같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