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북구-삼선동2가/restaurant/99879716

동자동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맛 집 노이덴... 진짜 맛있어요.

그런데 11시쯤 부터 13시가 넘어서까지 웨이팅은 기본이랍니다.

그래도 맛있으니 그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먹겠지요. ㅎㅎ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