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시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서대문구-홍은제2동/restaurant/98620904

저는 연서시장으로 장을 보러 다닙니다.

야채, 과일도 많고

맛집도 많답니다.

 

가래떡으로 떡볶이하는 떡산과

생활의달인에 나왔던 꽈배기집이

저의 단골입니다.

 

이재명대통령과 김혜경여사님도 다녀가셨다죠.

댓글 9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떡볶이 맛있겠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연서시장 가보고 싶어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금동

    생활의달인이 있는 시장인가봐요?!

    꽈배기는 시장에서 늘 맛봐야하는ㅎㅎ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 나야~
    답글야탑1동

    꽈배기 먹으러 가봐야겠어용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준일
    답글성사1동

    와우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준일
    답글성사1동

    저도 가보고 싶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
    답글성복동

    재래시장 최고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인계동

    연서시장 정말 멋진 시장 맞습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