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희
오 꽃이 정말 예쁘게 폈네요! 예쁜 소식 잘 봤습니다^^
1개월 전
평소에는 산책(=걸음수 채우는)으로만
다니던 향림공원이지만, 오늘은 캐시워크동네미션 취지에 맞는 길인가 싶어
유심히 보다보니, 곳곳이 꽃 만발이더군요.
장미꽃이 있는 아치도 있고~
일부로 올 명소는 아니지만 은평구 불광2동 주민분깨는 추천하고 싶네요.
오 꽃이 정말 예쁘게 폈네요! 예쁜 소식 잘 봤습니다^^
예쁘게 피었어요
꽃이 이쁘네요~
요즘 꽃구경하며 걷기 좋아요
꽃만발. 좋아요
아주예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