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바람
어머, 저도 한 번 방문해봐야겠네요
1주 전
여길 자주 가는 것은 아니지만,
패딩이나 코트는 꼭 여기다 맡깁니다.
드라이클리닝 의뢰를 하면 꼼꼼히 옷을 확인해주시더라고요.
탑크리닝 사장님께서는 이렇게 안하면,
나중에 항의하는 손님이 있어서에요. 라고 하시지만
그걸 감안해도 꼼꼼하신 것 같아요.
그리고 옷 상태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어머, 저도 한 번 방문해봐야겠네요
책임감 있고 정직한 사장님이시네요~ 믿고 맡길 수 있겠어요~
특히 세탁소는 겨울옷중에서도 패딩이나 코트세탁을 잘하는곳이 최고네요.
세탁소 좋아요!
글 잘 읽었어요!
한번 방문해봐야겠내요
그죠.
저도 동네 세탁소 애용한답니다.
좋은정보^^